폭풍 전의 정적인가?

좋은 날씨이었다.

일이 안정되고 있다. Cluster 문제도 해결해서 큰 문제가 Clear 되었다. 잠깐은 교육 자료 작성에 집중하면 될 것 같다.

프로젝트의 부하가 작아져서 고객의 질문에 일찍 대답을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손이 빈 시간에 Amazon EC2를 정리해서 재미있었다.

KEEP:
-파트너에게 대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PROBLEM:
-새로운 프로젝트나 견적을 시작해야 하니까 일의 관리를 잘 해야 한다.

TRY:
-당분간은 지금의 일 배분을 지킨다.
-가능하면 새로 입사한 사람에게 일을 배분한다

Post a comment or leave a trackback: Trackback URL.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