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일발

오늘 아침에 좀 눈이 내렸답니다

토요일에 골프를 하기때문에 골프 세트를 골프장에 보냈다. 하지만 내가 택배 센터를 나간 직후, 같이 가려고 했던 친구에서 메일이 왔다. 그의 말은 일기 예보에 따르면 토요일 그 지역에는 눈이 올 것 같아서 이번 골프는 중지한다고 하는 것이었다.

저는 일찍 택배 센터에 돌아가서 사정을 설명했더니 담당자는 알았다고 해서 반금해주었다.

센터의 앞에서 트랙이 주차해서 막 짐을 싣고 있던 참이어서 정말 간일발이었다.

Post a comment or leave a trackback: Trackback URL.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