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스카 픽과의 만남

날씨가 하루종일 안 좋았다. 부슬부슬 비가 내리는 틀림없이 매우 날씨. 하지만 습도는 그렇게 높지 않아서 불쾌하지 않다.

아침에는 과자, 낮에는 돼지고기 덮밥, 간식으로 도넛, 저녁에 우동을 먹었다.

저녁에 기타의 핑거 픽을 사러 갔다. 놀랍게도 어커스틱 기타용 핑거 픽을 두고 있지 않는 가게가 있었다. 두고 있는 가게도 종류가 적었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간 가게에서 알라스카 픽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제가 3월에 거기에 갔다라고 하는 것도 있어서 마음에 들어서 구입했다. 보통 핑거 픽의 3배의 값이었다.

아직 타지 않아 있다. 어떻한 음이 나올지?

http://www.select-inter.com/aLaska.html

Post a comment or leave a trackback: Trackback URL.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