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Lookup의 문제와 Twitter의 굉장함

하루종일 흐려 있었고 저녁에는 비가 왔다.

내가 애용하고 있는 편리한 검색 툴인 MultiLookup이 어제부터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다. 이것저것 해결법을 찾았지만 안 되었으니 아까 작자의 Twitter ID를 찾아봤으면 다른 사람도 같은 문제에 대해 질문 해 있었다. 그리고 작자가 회피법을 대답해 있었다. 자택PC에서 그대로 해보면 문제가 없어졌다.

공유 툴로서의 Twitter의 굉장함을 깨달았다.

내일은 회사 PC에서 같은 복구 작업을 해야지… 이미 재설치를 해 버렸어서Data를 backup에서 회복할 필요가 있다.

Post a comment or leave a trackback: Trackback URL.

Leave a Reply

